이의제기 및 불만처리

이의제기나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

KIC 인증원의 고객은 KIC의 심사 및 운영사항에 대한 이의제기나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, KIC에 이의 및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, 팩스, 이메일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
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의 및 불만 접수를 원할 경우 [이의/불만 등록] 메뉴에서 관련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합니다.

접수 및 처리절차

이의제기 및 불만이 접수되면 다음의 프로세스에 의거 처리됩니다.

이의제기처리절차

이의제기/불만 접수처

기획팀 T.02-786-0705 / F.02-786-0706